연변통보

 

   전체기사

 

 

연변통보를 즐겨찾기에 추가합니다검색중국날씨공지사항  

동포뉴스포 럼독자마당독자 명칼럼연재물문서자료실이미지세상벼룩시장

요즘 연길조양천국제공항 상황은?
기사 입력 2020-03-22 22:05:35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이 발생한 이래 연길조양천국제공항은 줄곧 항공편 승객을 위한 각종 봉사를 견지하였는 바 이와 동시에 공항 전체 일군들은 전염병 방역임무를 충실히 완수하고 있다.

최근 주변 국가 전염병 변화형세에 따라 연길공항은 전염병 예방통제 등급을 상향하고 국제항공편 련합 예방통제사업을 정식으로 가동하여 전염병이 항공통로를 통해 연변에 류입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였다. 아울러 공항내부에 대해 예방통제 포치를 강화하는 한편 전문 격리, 정보 관리 통제 및 종업원 보호 등 면의 사업을 강화하였다.

한편 주 및 시 정부, 120구급중심, 세관, 변방, 공안, 위생건강 등 부문과의 협조를 통해 연길항공 통상구 전염병 련합 예방통제를 효과적으로 강화하였다. 국제선 승객이 입항한 후 먼저 <<예방통제 법률책임서>>를 체결하고 다음 세관과 변방 사업일군들이 <<개인정보 등록카드>>를 입력하는 등 국제 입항 절차를  조직하며 이후 공안부문에서  파견한 전문 차량과 사업일군이 공항 전문 통로를 통해 국제선 승객을 마중하여 상응한 목적지까지 바래다준다.

목전 매일 주 및 8개 현시에서 온 사업일군 80여명과 방역 전문 차량 20여대가 연길공항에서 련합 예방통제 임무를 잘 집행하고 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2020-03-22


오늘의 포토
일본, ‘코로나 19’ 감염자 수 계속 증가


최근 많이 본 기사

독자 칼럼

오늘의 칼럼


Copyright 2006 연변통보 all right reserved.
webmaster@yanbianews.comRSS